헬로프로젝트 신편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프로듀서 つんく♂(이하 츤쿠)로부터 발표가 있었습니다.

올해들어 헬로프로젝트는 헬로프로젝트키즈가 가입하여 총 44명이 되었습니다. 음악을 중심으로 폭넓은 엔터테인먼트세계에서 각각의 제작에 전념하여 왔습니다. 항상 현재의 모습에 만족하지않고 새로운 무언가를 추구하며 프로듀스를 해왔습니다. 이후에도 그 범위를 더욱더 넓혀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내년 신년영화의 제작에 들어감에 앞서, 평소에 생각하고 있던 프로듀스방침을 정리하였습니다.

모닝구무스메
2002년 9월 23일 저(츤쿠)의 생일을 기하여 고토마키가 졸업하여, 이후에도 솔로아티스트로서 헬로프로젝트에서 활동할것이 결정되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가입후 3년이 지난지금, 본인(고토)도 아티스트로서 이런저런 것을 경험하였고 솔로로서도 활동하여왔습니다만 고토마키를 더욱더 넓게 프로듀스하기위하여 모닝구무스메라는 틀을 벗어나 일심하여 솔로아티스트로 거듭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momusu3.gif
(여담입니다만, 니이가키리사, 너무 이쁘지않나요? 꼭 10년전의 미즈키아리사 보는거 같네요. 후후 akko백)

야스다케이는 이전부터 음악제작에 관심이 있었고, 올봄에 있었던 뮤지컬이나 TV드라마에서 연기를 경험해나가는 속에서 연기에도 흥미를 가지어, 내년도 모닝구무스메의 봄콘서트투어를 마지막으로 모닝구무스메를 졸업하여 헬로프로젝트속에서 폭넓게 활동해나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헬로프로젝트의 리더이자 맏언니인 나카자와유코의 서브리더로서도 활동할 예정입니다.

미니모니
미니모니는 원래 야구치가 만들어낸 유니트로서, 어른에서부터 아이들에게 까지 폭넓은 층을 대상으로 활동해왔습니다. (진짜? akko) 그래서 이번 기회에 야구치의 활동폭을 넓히기위해 야구치는 내년봄에 미니모니를 탈퇴하고, 헬로프로젝트기즈 몇명과 함께 새로운 유니트를 결성하여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니모니에는 모닝구무스메의 5기멤버인 타카하시아이가 가입합니다. 미니모니의 리더는 미카가 담당할것입니다. 그리고 미니모니는 처음에는 신장 150cm이하라는 컨셉으로 시작하였으나, 신장제한을 없애겠습니다. 그러나 마음은 150이하라는 느낌으로 가겠습니다.

momusu2.gif

탄포포
탄포포는 다음싱글발표부터 이이다, 야구치, 카고가 빠지고, 콘노, 니이가키, 시바타(메론기념일)이 신멤버가 되어 현재멤버인 이시카와와 함께 4명이서 활동하겠습니다.

풋치모니
풋치모니는 다음싱글발표부터, 야스다, 고토가 빠지고 오가와, 아야카(코코넛무스메)가 신멤버가 되어 현멤버인 요시자와와함께 3명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합니다.

momusu1.gif
(또 여담입니다만, 초기멤버들보니 역시나 많이 삭아보이는 군요...-_- akko백)

헤이케미치요
헤이케미치요는 헬로프로젝트결성당시부터 멤버로서 활동해왔습니다. 데뷰이래 5년간 아티스트로서 활동해온 속에서 음악에 대한 마음을 일신하여 음악제작공부를 하면서 솔로아티스트로서 활동해나갈 예정입니다. (말하자면 헬로프로젝트 탈퇴죠. akko백) 앞으로의 그녀의 음악활동에 대해서도 응원해나갈 예정입니다.


이상 츤쿠가 발표한 내용입니다.        

      
신고
아카이브/NEWS 2002.08.17 19:14 |
Posted by 욕심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반가 2016.06.09 07: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